주식회사 엉터리 공식 웹사이트

성공스토리

주식회사 엉터리의 움직임은 맛의 창조를 암시합니다.

주식회사 엉터리 공식 웹사이트

사이트 내 전체검색

민소한우 제대로 배운 서비스 몸이 먼저 움직이다.

2021-01-07

본문

34423bc6833ce795ab7448089deaf38f_1613634805_2001.JPG



어떤 계기로 민소한우를 알게 되었나요?

이직을 고려하던 차에 온라인 상에 등록된 채용공고를 보고 알게 되었어요. 면접을 준비하면서 매장에 대한 관심이 생겨서, 점심식사로 한번 방문을 해봤는데, 그때 맛봤던 한우의 맛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네요. 음식점에서 가장 기본으로 지켜야 할 것이 음식의 맛인데, 민소한우는 대표메뉴인 한우부터, 반찬들까지 무엇하나 빠질 것 없이 맛있었어요.


민소한우 처음 입사하면서, 어떤 부분이 큰 걱정이셨나요?

처음이 낮을 좀 가리는 편이라 걱정되긴 했어요.. 하지만 호석 과장님을 만나 함께 매장을 이끌어나가며 무리없이 적응하였고, 직원분들도 걱정과 다르게 모두 친절하셨어요.


민소한우가 다른 한우브랜드와 다른 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민소한우의 고기는 고기를 선별해오는 과정부터 다르답니다. 최상급 한우인 투뿔등급(1++), 마블릭스코어 최고 등급인 NO.9을 원육으로 들여오는데, 곧바로 상에 내는게 아니라 최대 30일(720시간)동안 Wet Aging 기법으로 숙성하여 고기의 육질이 가장 부드러워졌을 때, 고객님의 상에 올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한우가 고객님의 상에 올라가기까지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올라가기 때문에 고객님들이 만족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한가지 자랑하자면, 최근에는 전국 한우능력 평가대회에서 최고급육 사용매장을 선정되어 상패를 수여받은 적이 있답니다.


매니저님의 매장 운영에 대한 노하우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저는 저희 민소한우의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남다르답니다. 그래서 매주 고기 굽는 교육부터 고기 부위에 대한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고 있어요. 그리고 한우를 고객님의 테이블에서 구워드릴 때, 저희가 그동안 공부해온 한우 노하우를 고객님들이 이해하시고,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간략히 설명해드리는데, 이 부분이 고객님들의 지식을 향상시켜드리는 것 같아요. 나중에 고객님들이 지인분들과 함께 오셨을 때, 제가 말씀드리지 않아도, 고객님께서 전문가가 되셔서 설명해주시거든요. 이런 부분이 고객님들이 한번 더 저희 매장을 찾게 하는 저만의 노하우인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한마디 

가족, 친지, 지인들과 함께하는 시간에 저희 민소한우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항상 만족할 수 있는 맛과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